• 고객센터

  • 고객센터 및 A/S문의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A-314 ( 동천동, U-TOWER )
    대표번호 : 070-7786-5322~3
    팩스번호 : 031-299-1912
    평일 : 10 : 00 ~ 18 : 00
    휴무 : 토, 일, 공휴일 휴무

  • A/S관련 유의사항

    COWAROBOT 상품은 출고 전 엄격한 출고 심사를 진행합니다.

    보증기간 중 상품이 오작동 하거나, 하자가 발생하였다면 보증약관에 부합하는 건에 한하여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무상 보증기간 : 전자부품-1년 / 내장재 및 외장재-2년
    - 무상 보증기간은 상품 구입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무상보증은 제조공정에서 발생한 자체 불량 상품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다음 사유에 의해 발생한 상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가 불가합니다.

    ㆍ 개인의 부주의에 의한 사고, 극한의 온도, 산성 또는 부식성 액체에 노출
    ㆍ 올바른 사용법을 따르지 않은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ㆍ 보증서 미보유
    ㆍ 상품 구매자 정보와 보증서 상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ㆍ 상품에 올라타거나 과적재로 인하여 생긴 손상
    ㆍ 개인이 수리의 목적으로 상품을 분해 함으로서 발생한 결함
    ㆍ 과격한 사용으로 인해 손잡이 부분이 파손
    ㆍ 내장재, 천 등이 개인의 부주의 또는 사고에 의해 손상
    ㆍ 강한 충격에 의해 외장재가 찌그러졌을 시

    * 또한,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되더라도 유상서비스를 통해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 고장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유상 수리를 위하여 상품을 발송 할 시, 발생하는 운송비는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유상수리를 목적으로 상품 발송시,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보증서비스 및 기간


    구분 서비스품목 서비스기간
    기구물 케이스표면, 알루미늄프레임, 바퀴, 손잡이, 지퍼, EVA내장재 2년
    배터리 및 충전기 탈부착식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1년
    잠금장치 주 잠금장치, 전면 잠금장치 1년
    메인보드 스마트 패널 1년


    주문상태

    구매자는 "마이페이지"에서 구매목록 및 배송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내메시지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후, 최소 15일 동안은 포장상자를 잘 보관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 중인 상품의 부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경우에는 보증서를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반품이 승인되면 상품은 반품 처리되며, 반품일로부터 5일 이내에 환불 계좌로 정산됩니다.
    반품된 상품이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 상품이 구매자에게 반송됩니다.

  • 배송안내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확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배송과 관련하여 구매자와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고, 당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배송지침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였거나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정보

    COWAROBOT 반품/교환 안내
    반품/교환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 제시 사항보다 관계법령이 우선합니다.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 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2. 상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가능, 경과 시 반품/교환 불가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3. 회원이 상품에 대하여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대한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7일 이내의 반품
    구매자는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사용되지 않은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야 하며, 제품의 부속품과 포장상태가 훼손되지 않은 원래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야 합니다.
    (예 : 제품 라벨, 캐리어 커버, 보증서)
    14일 이내의 교환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 14일 이내에 제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사용되지 않은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야 하며, 제품의 부속품과 포장상태가 훼손되지 않은
    원래 상태로 유지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품의 모든 부속품이 완전하지 않을 경우, 배송이 누락된(손상 혹은 분실로 인해 부속품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해당)
    부속품을 제외하고 교환됩니다.
    교환을 원하실 때는, 고객 서비스 센터 070-7786-5322~3 번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에게 자동 연결 됩니다.
    상품 수령 후 14일이 지나거나 보증서를 잃어버렸을 시, 상품 수령 후 파손되었을 시, 또는 보증서가 훼손되었을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교환 불가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1.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나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